5 Tip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You Can Use Today

Wiki Article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상태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소액결제현금화 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는데 신규개통도 이에 해당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